티스토리 뷰

 

 

 

취준생을 위한 직무교육 플랫폼 OZIC 멘토로 선정되어 녹음을 하고 왔다. 멘토 참여 후기는 차차 작성하기로 하고, 우선, OZIC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한다. 


"OZIC" 은 오디오 직무교육이며 '구독자 22만 취업준비 유튜버 인싸담당자'가 출시한 오디오 기반의 듣는 직무교육 콘텐츠 서비스 업체다. 100여가지 직무와 산업군의 직무 콘텐츠를 정리하여 오디오 콘텐츠로 제공한다. 

 

 

https://www.ozic.com/

 

www.ozic.com

영업, 마케팅, 엔지니어 등 일반적으로 니즈가 많은 직무 뿐 아니라 찾기 힘든 번역가, 아나운서, 교육복지사, 교재개발 등 다양한 업무 콘텐츠를 제공한다. 오디오 서비스를 제공하는 '멘토'는 익명성을 바탕으로 자신의 업무, 과업, KPI 등 본인의 업무에 대해 솔직하게 정보를 공유한다. 

 

오직 콘텐츠의 강점은 다양한 산업군의 직무 정보를 인맥없이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. 또한, 프리미엄 상품은 현직자가 받은 면접 질문과 답변을 포함하기 때문에 자기소개서나 면접의 가닥을 잡을 수 있다. 

 

오직(OZIC),취준 시장에 부는 딥택트 열풍, 내게 맞는 직무 찾아 - 뉴스렙

[뉴스렙] ‘2020 청소년통계’(통계청)에서 조사한 2019년 13-24세의 청소년이 직업을 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인의 2위는 적성 흥미(28.1%)였다. 자신에게 맞는 일을 찾으려는 사람들이 늘어

www.newsrep.co.kr

 

댓글